COPYRIGHTⓒ
2018 Global-Insurance Dental. All Rights reserved.
개인정보취급방침

치매 실종

치매 실종

치매 환자가 방황하고 길을 잃는 경향이있어 QUT 연구자들은 치매 진단을받은 사람이 분실했다고보고 될 때 누락 어린이를위한 앰버 알리미 (Amber Alerts)와 유사한 '실버 알리미 (Silver Alert)'시스템을 권장하게되었습니다.

QUT 기반 치매 연구 센터 : Careers and Consumers (DCRC-CC)의 Margie MacAndrew 박사 연구 결과 - '호주에서 치매를 잃은 사람들 : 호주에서 치매 관련 실종자보고 '- 호주 노화 저널 (Australianas Journal on Aging)에 발표되었습니다 .

"425,000 명 이상의 호주인이 치매를 가지고 살며 치매와 관련된 잠재적으로 생명을 위협 할 수있는 공통적 인 행동이 방황하고 있습니다"라고 MacAndrew 박사는 말했습니다.

"제 동료들과 나는 2011-2015 년 사이에 치매를 앓고있는 실종자를보고 한 뉴스 기사를 조사한 결과 그 중 130 명이 실종 됐고 대부분 평균 연령 75 세의 남성들이보고되었습니다.

이 가운데 71 %만이 발견 된 것으로보고됐으며 20 %는 부상 당했고 다른 20 %는 19 명 사망했다고 밝혔다.

MacAndrew 박사는이 연구가 호주 최초로 이루어졌으며 운동과 사회적 상호 작용을 포함한 방황의 건강 상 이점에 대한 논쟁이 있었지만 안전 한계를 넘어서는 위험한 행동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위험한 방랑의 특성으로는 쉬지 않고 자주 지루할 수있는 빈번하고 반복적 인 걷기, 다른 사람의 도움없이 집으로 돌아갈 수있는 방법, 즉 길 찾기 문제 등이 있습니다.

"방황은 영양 실조, 낙상, 부상, 피로, 저체온증의 위험 증가, 사망 및 사망과 같은 잠재적으로 생명을 위협하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치매가있는 모든 사람들이 길을 잃은 것은 아니지만 치매가없는 동료들보다 훨씬 가능성이 높습니다."

MacAndrew 박사는 잃어버린 것에 가장 취약한 것으로 연구에서 밝혀진 사람들은 수면 장애, 외향성있는 성격, 알츠하이머 병 진단 또는보다 치매의 치매를 가진 사람들을 포함한다고 덧붙였다.

"미국의 신문 보도에 대한 이와 유사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치매로 사망 한 치매 환자 대부분이 집에서 1.6km도 채 못된 채로 발견됐다"고 말했다.

"실버 알리미 (Silver Alert)"시스템이 현재 미국 18 개 주에서 운영되고있어 치매 /인지 장애가있는 사람이 미디어 센터를 잃어버린 것으로보고되면 법 집행 기관과 교통부가 메시지 전달에 참여하게됩니다.

"치매 환자의 비율이 비슷 함에도 불구하고이 단계에서는 호주에서는 비슷한 것이 없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매우 효과적 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