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RIGHTⓒ
2018 Global-Insurance Dental. All Rights reserved.
개인정보취급방침

물리학

물리학


전통적으로 과학 학습과 관련이없는 두뇌의 일부는 사람들이 물리학 문제를 해결하는 것에 직면 할 때 활성화된다고 새로운 연구 결과가 보여줍니다.

드렉 셀 대학 (Drexel University)의 예술 및 과학 대학 부교수 인 에릭 브루 (Eric Brewe) 박사가 이끄는 연구원은 뇌 활동이 여러 가지 형태의 지시에 의해 수정 될 수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고 말한다.

뇌에서 혈류를 측정하기 위해 fMRI (기능성 자기 공명 영상)를 사용하여 연구자는 개념에 대한 과정 전후에 물리학 추론 작업을 완료 할 때 어떤 영역이 활성화되는지를 조사했습니다.

"학습을 뒷받침하는 신경 생물학 과정은 복잡하고 항상 배울 의미가 있다고 생각하는 것과 직접적으로 연결되는 것은 아닙니다."라고 Brewe는 ICT의 Frontiers에서 발표 된 결과에 대해 말했다 .

50 명이 넘는 자원 봉사자가 학생들의 적극적인 학습 참여자가되도록 격려하는 교육 스타일 인 "Modeling Instruction"을 활용 한 물리학 과정을 배웠습니다.

학생들이 수업에 참여하기 전에 fMRI 과정에서 요약 된 Force Concept Inventory의 질문에 답했습니다. Force Concept Inventory는 조기 대학 물리 수업에서 일반적으로 가르쳐지는 물리 개념에 대한 지식을 평가하는 테스트입니다.

자원 봉사자 학생들이 물리학 과정을 마친 후에 그들은 다시 fMRI에서 모니터링 한 Force Concept Inventory를 다시 가져 왔습니다.

사전 명령 검사에서 주의력, 기억력 및 문제 해결과 관련된 뇌의 일부 - 뇌의 "중앙 집행 네트워크"라고도 불리는 외측 전두엽 피질과 정수리 피질이 활동을 보였습니다.

"열쇠 중 하나는 정신적 인 시뮬레이션을 생성하는 뇌의 앞쪽 외측 앞쪽 피질의 영역 인 것 같았습니다."Brewe가 말했습니다. "이것은 학습 물리학이 상상력있는 과정이라는 것을 암시합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생각하는 방식이 아닙니다."

피실험자가 수업을 마친 후, 사전 및 사후 학습 스캔을 비교하면 정면 기둥에서의 활동이 증가한 것으로 밝혀 졌는데, 이는 학습에 연계되어 있기 때문에 예상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또 다른 영역, 즉 일시적 기억과 자기 참조 적 사고와 관련이있는 후부 대뇌 피질이 활발 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