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RIGHTⓒ
2018 Global-Insurance Dental. All Rights reserved.
개인정보취급방침

문맹퇴치

문맹퇴치

부모가 자녀가 어릴 때 언어와 문맹 퇴치 능력을 키우도록 돕고 싶다면 취침 이야기를 함께 읽는 것이 성공의 유일한 열쇠는 아닙니다.

미시건 주립 대학 (Michigan State University)의 연구에 따르면 아동의 자기 통제 능력은 아동기 및 언어 능력 개발에있어 중요한 요소이며, 일찍이 기술을 연마 할 수있는 언어와 문맹 퇴치 기술이 향상되어 장기적으로 더 나은 기술로 이어질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

"자기 통제는 작업 기억에 정보를 저장하고 작업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심지어 작업 수행을 방해 할 수있는 행동을 금지하는 아동의 능력을 정의하는 포괄적 인 용어입니다."라고 인간 개발 및 가족 부교수 인 Lori Skibbe는 말했습니다. 학과 부서 및 리드 저자.

그녀의 연구를 통해, Skibbe는 초기에 스스로 조절할 수있는 아이들이 적어도 2 학년까지 높은 언어와 학습 기술을 가지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자율 규제와 언어 및 문맹 퇴치 사이에는 관계가 있음을 알았지 만, 우리의 연구 결과는 지속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자율 규제의 초기 이점은 아이들이 이러한 중요한 언어 및 문맹 퇴치 기술을 더 빨리 더 빨리 배우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기술은 이전에 추가 기술을 개발할 수있는 단계를 마련했다 "고 말했다.

Skibbe와 그녀의 연구팀은 취학 전부터 2 학년에 이르기까지 1 년에 두 번 351 명의 아동을 자기 규제와 언어 및 문맹 퇴치에 대해 평가했습니다.

자기 규제를 평가할 때, 아이들은 연구자들로부터 프롬프트를 따르도록 요구되는 게임을하도록 요청 받았다.

"어린 시절의 Simon Says 게임과 비슷하게 머리, 어깨, 무릎, 발가락을 만져달라고했다"고 Skibbe는 말했다. "그런 다음 명령을 뒤집거나 혼합하여 누가 보유한 지침에 따라 누가 따라갈 수 있는지 확인했습니다."

학업 발달을 평가할 때 Skibbe는 네 가지 언어 및 문학 능력, 즉 이해력; 어휘; 조기 해독 또는 알파벳 글자를 식별하고 짧은 단어를 읽을 수있는 능력; 음운론 적 인식, 또는 언어의 건전한 구조 이해.

일부 어린이들은 생물학적으로 조기에 자기 조절 기술을 개발하기 쉽다고 Skibbe는 말했지만 부모가 그들의 발달을 돕기 위해 할 수있는 일이있다.

"본질적으로 인간은 효과적인 멀티 태스킹이 아니며 아이들은 단 한 가지에만 집중하는 시간이 필요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부모들은 자녀가 자신의 행동을 어떻게 조절할 수 있는지 알고 있어야하며, 부모는 자녀를 돕는 방식으로 가정 환경과 일상을 구성 할 수 있습니다."라고 Skibbe는 말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게임을하며 잠시 밤잠을 자고 배경없이 산만 해지지 않는 시간은 언어와 문맹 퇴치를 돕는 데 도움이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렇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