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RIGHTⓒ
2018 Global-Insurance Dental. All Rights reserved.
개인정보취급방침

추위

추위

그룹 내의 배타주의 또는 사회적 배제는 불쾌하고 어색하며 자유로운 회원들을 규율하고 협력을 촉진하는 역할을한다. 적어도 이것이이 분야의 이전 연구의 가정이다. 그러나 배도 행위는 타인의 행동을 규율 할 필요가없는 상황에서도 발생하며 희생자는 종종 무작위로 선정 된 것처럼 보입니다. 물을 때, 이방인은 자신의 행위를 잊어 버리고, 사람을 내쫓을 의도가 없다고 강조했다. 따라서 취리히 대학교 (University of Zurich), Bjorn Lindstrom 및 Philippe Tobler 경제학과의 두 연구자는 추방 행위가 이전에 추정 된 것보다 우발적으로 발전 할 수 있다고 추론했다. 그들은 속박이 그룹 내에서 어떻게 전개되는지, 그것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어떻게 진화하는지 그리고 그것이 어떻게 감소 될 수 있는지를 연구했습니다.

긍정적 인 경험이 반복됩니다.

일련의 실험을 실행함으로써 연구원은 사회적 배제가 다른 사람들을 징계하는 수단이 아니라 오히려 의도하지 않은 부작용을 확인할 수있었습니다. 이 부작용은 사람들이 이전에 단순한 학습 메커니즘으로 인해 좋은 경험을 한 개인과 합류 할 때 발생합니다. 다른 말로하면, 사회 상황에서 처음으로 무작위로 그룹을 짓는 것이 잘된다면, 사람들은 그것을 반복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상호 작용에서 배제되어 부수적으로 배척 당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전에 잘 해낸 것을 반복하는 경향은 인간 심리학의 기본 측면입니다. 즉, 우리는 만족스러운 그룹을 유지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라고 Bjorn Lindstrom은 말합니다. 그는 다음과 같은 두 가지 메커니즘의 예를 제시합니다 : "학급 초반에 존재하는 클레 크 (예 : 급우)는 연말에 대체로 동일합니다. 또는 직장에서, 때로는 우리에게 수 년이 걸립니다. 실제로 홀의 아래쪽에있는 몇몇 사무실이 실제로 훌륭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는 처음 몇 번의 상호 작용에 참여하지 않았고 레이더에서 떨어졌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