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RIGHTⓒ
2018 Global-Insurance Dental. All Rights reserved.
개인정보취급방침

작은입자

작은입자

뇌종양의 한 형태 인 다형성 아교 모세포종 (Glioblastoma multiforme)은 가장 치료하기 어려운 암 중 하나입니다. 신경 교종을 치료할 수있는 약물은 소수에 불과하며이 질환으로 진단받은 환자의 예상 평균 수명은 15 개월 미만입니다.

MIT의 연구자들은 glioblastoma를 치료할 수있는 더 나은 방법을 제공 할 수있는 새로운 약물 전달 나노 입자를 고안했다. 두 가지 약물을 담고있는 입자는 혈액 뇌 장벽을 쉽게 넘어 서서 종양 세포에 직접 결합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한 약물은 종양 세포의 DNA를 손상 시키지만, 다른 약물은 정상적으로 그러한 손상을 치료하는 데 사용하는 시스템 세포를 방해합니다.

연구팀은 쥐 실험을 통해 입자가 종양을 축소시키고 자라는 것을 막을 수 있음을 보여 주었다.

"우리는이 메커니즘을 이용하여 혈액 뇌 장벽을 극복하고 종양을 매우 효과적으로 표적화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이 독특한 약물 조합을 제공하기 위해이 메커니즘을 사용하고 있습니다."라고 David H. Koch의 Paula Hammond는 말합니다. 공학 교수, MIT의 화학 공학과 수장, MIT의 통합 암 연구원 코흐 (Koch Institute of Integrative Cancer Research) 회원.

해몬드 (Hammond)와 듀크 (Duke) 대학 의과 대학의 방사선 종양학 부교수 인 코흐 연구소 (Koch Institute)의 전 임상 연구자 인 스콧 플로이드 (Scott Floyd)는 Nature Communications에 게재 된 논문의 수석 저자이다 . 이 논문의 주 저자는 코흐 연구소 (Koch Institute)의 연구 과학자 인 프레드 램 (Fred Lam)이다.

두뇌 타겟팅

이 연구에 사용 된 나노 입자는 원래 Hammond와 전 MIT 대학원생이었던 Stephen Morton이 디자인 한 입자에 기반을두고 있으며이 논문의 저자이기도합니다. 리포솜으로 알려진이 구형 물방울은 코어에 하나의 약물을 담고 다른 하나는 외부 껍질에 넣을 수 있습니다.

뇌 종양을 치료하기 위해 입자를 변형시키기 위해 연구진은 뇌를 순환 혈액과 분리하고 큰 분자가 뇌로 들어가는 것을 막는 혈액 - 뇌 장벽을 가로 질러 그들을 잡아낼 수있는 방법을 제시해야했다.

연구진은 트랜스페린이라는 단백질로 리포좀을 코팅하면 입자가 혈액 뇌 장벽을 거의 통과하지 못한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또한 트랜스페린은 종양 세포의 표면에있는 단백질과 결합하여 입자가 건강한 뇌 세포를 피하면서 종양 부위에 직접 축적되도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