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RIGHTⓒ
2018 Global-Insurance Dental. All Rights reserved.
개인정보취급방침

조기발작

조기발작

초기 생활 발작이 조기에 자폐증 및 기타 지적 장애 아동에 더 신경 발달 지연에 기여할 수있는 뇌의 주요 시냅스에 전환, 온라인 출판 펜 의학 연구원에서 새로운 연구 제안 셀 보고서 . 중요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기존의 표적 치료법은 사람의 삶에 중요한시기에 뇌가 정상적으로 발달 할 수 있도록 발작 후 시냅스를 "침묵"상태로 유지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사일런트 (silent)"시냅스는 경험에 따라 활성화되며, 발작으로 인해이 시냅스의 저장소를 제거하면 나중에 학습 할 때 이러한 시냅스를 사용할 수있는 능력이 감소합니다.

초기에 간질로 인한 발작은 자폐증 및 다른 장애와 관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자폐증 아동의 40 %는 간질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 관계 뒤에있는 메커니즘은 덜 이해되어왔다. 알려진 것은 뇌의 조기 발달이 학습과 언어 기술에 연결된 시냅스가 점차 활성화되는 일련의 "중대한시기"를 포함한다는 것입니다. 발작은 학습 및 인식 문제로 이어질 수 있지만 과거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이것이 중요한 기간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발작 후 정확한 시냅스 변화를 이해하는 것은 조기 비 흡연을 예방할 수있는 치료법을 발견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고 수석 저자 Frances E. Jensen, MD, Perelman School의 Neurology학과 교수 펜실베니아 대학의 의학. "타이밍은 중요합니다. 우리는 발작 직후와 어린이의 삶에서 중요한시기가 시작되기 전에 중단해야합니다. 그래서 뇌는 앞으로의 장애로 이어질 수있는 아무런 문제없이 발전 할 수 있습니다."

질병 통제 예방 센터 (Center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의 최근 추정에 따르면 미국 아동 60 명 중 1 명이 자폐증을 앓고 있습니다. 자폐증 및 지적 장애 아동의 40 %까지도 간질에 시달리고, 영유아 경련을 가진 어린이의 약 35 %는 자폐증을 비롯한 장기간의 지적 장애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