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RIGHTⓒ
2018 Global-Insurance Dental. All Rights reserved.
개인정보취급방침

시험

시험

브리티시 컬럼비아 대학 (University of British Columbia)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선생님은 학생들이 기억하고 싶은 모든 것을 시험 할 필요가 없습니다. 전달하고자하는 지식이 잘 어울리 며 테스트 문제는 잘 선택되어 있어야합니다.

이 발견은 UBC 약국 학생들과의 실험을 바탕으로, "검색 - 향상 학습"으로 알려진 입증 된 현상을 기반으로합니다. 즉, 무엇인가 기억하는 바로 그 행동이 사람의 기억에 그것을 강화시키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 현상은 또한 몇 가지 최근 연구에서 "검색으로 인한 망각"이라는 두려움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시험에 포함되지 않은 항목은 학생들의 기억에서 제거 될 수 있습니다.

UBC의 연구는 5 월 26 일 건강 과학 교육 진보 (Advances in Health Sciences Education) 에서 발표되었는데 , "평가 피로감"을 유발하지 않으면 서 새로운 지식에 대한 학생들의 기억을 강화할 수있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연구원은 150 세 이상의 2 학년 약국 학생들에게 학문과 관련이 있지만 아직 커리큘럼에서 다루지 않은 주제 인 위식도 역류 질환 및 소화성 궤양에 관한 67 개의 슬라이드 파워 포인트 파일을 연구하도록 요청했습니다. 각 슬라이드에는 대학 강의에 사용되는 슬라이드의 대표적인 "총알 포인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어떤 학생들은 2 주 후에 슬라이드를 시험 할 것을 예상하여 30 분 동안 슬라이드를 연구하도록 요청 받았다. 다른 학생들은 20 분 동안 슬라이드를 연구하도록 요청 받았고 나머지 10 분은 자료에 관한 10 가지 퀴즈에 집중되었습니다.

2 주 후, 두 그룹 모두 원래의 10 가지 질문에 더하여 슬라이드 10 개, 슬라이드 10 개, 슬라이드 10 개가 아닌 다른 의학적 상태에 관한 10 개, 기본 생리학 및 약물 특성에 관한 10 개의 일반적인 질문을 포함하여 더 큰 테스트를 수행했습니다. (또한 슬라이드에 포함되지 않음). 대부분의 질문은 참 / 거짓 항목 몇 개와 함께 객관식이었습니다.

예상대로 2 주 전에 예비 퀴즈를 한 그룹은 더 큰 테스트에서 반복 된 질문에 대해 22 % 더 나았습니다. 그러나이 그룹은 예비 퀴즈에 포함되지 않았지만 슬라이드를 기반으로 한 다른 질문에서 19 % 더 잘 수행되었습니다.

역류성 질환과 소화성 궤양 질환에 관한 것이 아닌 다른 질문에서 두 그룹의 수행 간에는 통계적으로 유의 한 차이가 없었다.

그 결과, 연구자들은 건강, 법률, 역사 또는 다른 것에 관한 지식이 테스트중인 지식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다면 기억 될 수 있도록 테스트 할 필요가 없다고 결론 지었다.

UBC 센터 의학과 부교수 인 케빈 에바 (Kevin Eva) 교수는 "검색 기능이 강화 된 학습의 축적 된 증거로 인해 학생들은 지식을 기억하게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종합적인 테스트가 최선이라고 주장하는 일부 교육자들이있었습니다. 건강 교육 장학금. "그러나 그것은 학생들에게 과도한 스트레스와 부담감을주는 평가에 의해 소중한 수업 시간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테스트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Eva 박사는 코스 소재가 잘 통합되어야한다고 말합니다. 각 파트는 연결되지 않은 세부 정보의 모음이 아닌 더 큰 전체의 일부로 제공되어야합니다. 또한 시험 문제는 강사가 학생들에게 남길 원한 자료 전체를 대표해야합니다.

"학생들은 분리 된 사실에 대한 교육 과정에서 테스트되지 않은 항목을 잊을 가능성이 더 큽니다."Eva 박사는 말합니다. "그래서 선생님들은 숙제를해야하고, 그들이 가르치는 것이 더 크고 이해하기 쉬운 전체로 모일 수 있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