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RIGHTⓒ
2018 Global-Insurance Dental. All Rights reserved.
개인정보취급방침

스트레스 원인

스트레스 원인

미네소타 대학 의과 대학의 연구진은 심리 사회적 스트레스가 생쥐의 수명을 단축시킬 수 있다는 새로운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 수년 동안 스트레스와 사회 경제적 지위는 인간의 이환율과 사망률과 관련되어 왔지만 현재까지는 동물 모델에서 기계적으로 이해되거나 탐구되지 않았습니다.

이 연구는 미네소타 대학 의과 대학 통합 생물학 및 생리학과의 수석 저자 인 Alessandro Bartolomucci 박사는이 방법의 독창성은이 분야의 이전 연구에서 그 연구 결과가 두드러지게 나타남을 의미합니다. Aging Cell 의 새로운 간행물에 따르면 Bartolomucci와 동료 연구자들은 평생의 사회적 스트레스가 수명 단축으로 이어지고 생쥐의 심혈관 질환의 위험을 증가 시킨다는 사실을 확인했습니다.

이번 연구에서 "사회 스트레스는 마우스의 수명을 단축시킨다"는 만성 스트레스가 수명, 세포 노화 기전 및 노화와 관련된 질병에 미치는 영향을 연구하고 역학적으로 분석 한 최초의 설치류 모델이다. 동맥 경화는 본질적으로 동맥 협착 및 막힘 지방 축적 때문에.

이 연구에서 데이비드 앨리슨 (David Allison) 박사와 공동으로, 인디애나 공중 보건 대학 (Bloomington), David Largaespada, PhD, 의과 대학 소아 과학 교실 교수와 Osnabruck 대학의 연구자들과 공동으로 (Bartolomucci`s group, 독일)와 빈 (오스트리아)의 수의과 대학 (University of Vienna)은 수컷 쥐를 근접하여 서로 노출시키고 공격성과 복종 행동 마커를 정량화함으로써 심리 사회적 스트레스를 시뮬레이션했다. 수명 단축을 앞두고 팀은 장기 병변과 종양의 초기 발병, 노화 관련 병리 및 조기 단계 죽상 경화증의 자연 발병과 종종 일치하는 노화 세포 마커의 관련 상승을 관찰했으며,

"역설적으로이 현상은 만성 스트레스와 낮은 사회 경제적 상태가 인체 건강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에 대한 많은 획기적인 연구에서 밝혀졌으며 어떤 동물 모델에서도 결코 복제 된 적이 없기 때문에 협회의 메커니즘은 결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라고 Bartolomucci는 말합니다. 스트레스, 노화, 생존 사이의 불확실성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앞으로 Bartolomucci는 스트레스 유발 성 질병의 기전 및 세포 노화가 수명, 심장 혈관 및 신경 퇴행성 질환의 단축 기전을 더욱 잘 이해할 수 있도록이 연구와 향후 연구를 활용하고자합니다.

"장기적으로 우리의 목표는 항상 모델을 개발하고 더 길고 건강한 삶을 살기위한 메커니즘과 접근법을 발견하려고 노력하는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