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삶의 만족도

삶의 만족도

지금부터 1 년 후 삶의 만족도를 약간 높이고 싶다면 심리 과학 협회 저널 인 Psychological Science에 발표 된 연구에 따르면 비 사회적 추구가 포함 된 전략에 대해 사회적으로 집중된 전략을 시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의 연구에 따르면 1 년 후 다른 사람들과 관련된 웰빙 전략이 생겨나 고 1 년 후 더 행복하게 살았다는 사실을 고려한 후에도 심신 과학자 줄리아 라이프 치히 대학교 (University of Leipzig)의 Rohrer는이 연구의 주 저자이다. 반대로 다른 사람들과 분명히 관련되지 않은 전략을 생각한 사람들은 평균대로 만족할만한 만족을 얻었습니다. "

Rohrer와 공동 저자 인 David Richter, Martin Brummer, Gert G. Wagner 및 Stefan C. Schmukle은 독일 성인에 대한 전국적으로 실시 된 설문 조사 인 독일 Socio-Economic Panel Study의 하위 샘플에서 데이터를 조사했습니다. 2014 년에이 샘플에 참여한 사람들은 자신이 평생 동안 만족했음을보고하여 0 점 (완전히 불만족)에서 10 점 (완전히 만족함)까지 등급을 매겼습니다. 그들은 또한 그들이 5 년 내에 얼마나 만족할 것이라고 생각 하는지를보고하고 미래의 지속적인 삶의 만족을 보장하기 위해 그들이 취할 수있는 전략을 설명했다. 1 년 후 참가자들은 다시 현재 삶의 만족도를 평가했다.

1178 명의 참가자 중 596 명이 개개인의 행동을 수반하지 않는 아이디어 (예 : '다른 정치는 삶을 개선 할 것')를 나타낸 반면, 582 개는 특정 병법. 이 두 그룹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삶의 만족도에 실질적인 차이가 없음을 보여 주었다.

Rohrer와 동료들은 구체적인 전략을 실제로 기술 한 582 명의 참가자의 데이터를 조사했습니다. 이 중 184 개의 언급 된 접근법은 어떤 형태의 비 사회적 전략 (예를 들어, "다른 사람들을 돕는 것", "가족과 더 많은 시간을 보냄", "친구와 더 많은 시간을 보냄" 금연 ").

사회적 전략을 묘사 한 사람들은 1 년 후 삶의 만족도가 증가한 반면, 비 사회적 전략을 사용한 사람들은 상대적으로 일정한 수준을 보였다.

참가자가 다양한 활동에 얼마나 많은 시간을 소비했는지를 반영하는 데이터는 가족, 친구, 이웃과 사교하는 시간이 1 년 후 삶의 만족도를 설명하는 데 도움이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Rohrer는 실험적 연구와 여러 가지 후속 평가가 포함 된 종단 연구를 포함한 추가 연구가 사회적 전략이 왜 삶의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비 사회적 전략은 그렇지 않은지 밝히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지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