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RIGHTⓒ
2018 Global-Insurance Dental. All Rights reserved.
개인정보취급방침

흑인 우울증

흑인 우울증

예방 의학 2018 년 5 월호에 발표 된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아프리카 계 미국인과 라틴 아메리카 인은 백인보다 심각한 우울증을 경험할 가능성이 높지만 만성 스트레스가 이러한 차이를 설명하지는 않습니다. 소수 건강 및 건강 격차 연구소 (NIMHD)의 Eliseo J. Perez-Stable 소장은이 연구의 수석 저자였으며, 아프리카 계 미국인과 라틴 아메리카 인은 만성 스트레스 수준이 더 높고 더 건강에 해로운 행동. NIMHD는 국립 보건원 (National Institutes of Health)의 일부입니다.

연구팀은 인종과 민족에 의한 건강에 해로운 행동, 만성 스트레스 및 우울 위험과의 관계를 조사하기 위해 2005 년에서 2012 년까지 40 세에서 70 세 사이의 12,272 명의 참가자에게 수집 된 데이터를 사용했습니다.이 데이터는 국가 건강 및 영양 검사 설문 조사 (NHANES), 국가 대표 건강 인터뷰 및 미국 성인의 시험 조사. 이 연령대 인구는 참가자의 평생 동안 만성 스트레스의 영향을 파악하기 위해이 연구에서 선정되었습니다.

"인종 / 민족에 따른 우울증 및 건강에 해로운 행동과 관련된 사회적 및 행동 적 복잡성을 이해하면 전반적인 건강을 가장 효과적으로 개선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라고 Perez-Stable은 말했습니다.

조사한 건강에 해로운 행동은 현재의 흡연, 과음 또는 폭음, 운동 부족 및 공정 또는 가난한 식습관이었습니다. 연구진은 혈압, 체질량 지수, 총 콜레스테롤 등 객관적인 10 가지 생물학적 척도를 이용하여 만성 스트레스를 측정했다. 연구진은 Patient Health Questionnaire (PHQ-9)의 결과를 사용하여 우울증의 위험을 평가했습니다.

성인기의 만성 스트레스는 우울증의 중요한 요소 일 수 있습니다. 이 영향은 사회적 불평등과 경제적 불평등에서 오는 스트레스 때문에 인종적 또는 소수 민족에서 더 악화 될 수 있지만 인종 / 민족, 스트레스, 행동 및 우울증 간의 관계는 잘 이해되지 않습니다. 만성 스트레스와 위험 행동이 건강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설명하기 위해 Environmental Affordances 모델이라는 이론적 틀이 제안되었습니다. 이 모델은 예를 들어, 건강에 해로운 행동에 종사하는 것은 아프리카 계 미국인의 우울증에 대한 만성 스트레스의 영향을 실제로 감소시키는 것을 제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