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RIGHTⓒ
2018 Global-Insurance Dental. All Rights reserved.
개인정보취급방침

하트비트

하트비트

휴식과 충격에 따라 뇌가 어떻게 움직이는 지 이해하는 것은 뇌 질환을 이해하는 데 결정적 이었지만 이러한 움직임을 분명히 볼 수있는 기술은 뒤쳐져 있습니다.

이제 Stevens Institute of Technology의 연구자들은 오클랜드 대학교 (University of Auckland)와 스탠포드 대학 (Stanford University)과 협력하여 심장이 뛰는 순간마다 실시간으로 뇌를 포착하고 확대하는 영상 기술을 개발하여 유망하고 오래 기다려온 뇌진탕이나 동맥류와 같은 어려운 상황을 잡기위한 진단 도구 - 생명을 위협하기 전에.

Stevens의 공동 저자이자 생체 역학 엔지니어 인 Mehmet Kurt는 "개념의 증거입니다. "우리는 모든 심장 박동으로 뇌의 작은 움직임을 증폭시켜 자연스럽게 발생하는 움직임을 캡처 할 수 있는지보고 싶었습니다. 소음이 들리지 않아야합니다. 우리가하려는 일을하려고 할 때 중요합니다. 비정상 감지 장애를 진단하고 모니터하는 뇌의 움직임 "이라고 말했다.

두뇌는 각 심장 박동과 함께 약간 움직이지만, 이러한 움직임은 매우 작습니다 : 10 ~ 150 마이크로 미터 정도의 단일 인간 머리카락의 너비보다 작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이 너무 작기 때문에 표준 MRI 기술은 캡쳐 및 표시하기가 어렵습니다.

5 월 29 일 의학 잡지의 온라인 공표 에서보고 된 새로운 기술 은 Samantha Holdsworth와 Mahdi Salmani Rahimi가 개발했으며 Stanford와 Kurt는 Itamar Terem과 함께 일했다. Holdsworth와 그녀의 팀은 증폭 된 MRI라는 기술을위한 기초를 개발했습니다. 지난 2 년 동안이 팀은 위상 기반 증폭 MRI라고 불리는이 기술을 진단 혜택으로 사용할 수 있음을 보여주기 위해이 기술을 미세 조정했습니다.

Kurt와 Holdsworth는 건강한 피험자에게 맥박계를 부착하고 심장 박동의 타이밍을 두뇌의 이미지와 조율하고 슬라이스를 서로 꿰매 매 부드러운 움직임을 만듭니다. 뇌를 통과하는 피와 척수의 피스톤 운동에 맞추어 진 알고리즘은 잠재적 인 소음을 억제하면서 뇌의 움직임을 눈에 보이는 눈금으로 지능적으로 증폭시킵니다.

결과 비디오 이미지는 슬라이스별로 재구성되고 MRI의 공간적 특성을 유지합니다. 해골과 모든 해부학 적 특징은 실제 스케일로 표시되며 펄스 구동 모션은 애니메이션으로 크게 확대됩니다.

"심장 박동이있을 때마다 뇌에 펌핑되는 혈액의 힘 때문에 스캐너에서 머리를 끄덕이는 것을 실제로 포착 할 수 있습니다."라고 오클랜드 대학의 의학 물리학자인 홀즈 워스 (Holdworth)는 말하면서, 수석 저자.

Terem과 함께 커트 (Kurt)와 홀즈 워스 (Holdsworth)는 위상 기반 증폭 된 MRI가 원래의 방법, 특히 중뇌와 척수와 같이 가장 많이 움직이는 뇌 영역에서 감각을 중생시키는 데 도움을주는 오류 정보를 두뇌에. 이 기술은 또한 계획, 추론 및 판단에 중요한 전두부 피질과 같은 운동에 저항하는 영역에서 움직임을 감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