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보험뉴스

Home > 최신보험뉴스
한화손해보험의 재경지역본부 봉사단에 의해 21일에 서울에 있는 강서노인종합복지관을 통해 지역의 독거노인들을 위한 여름철 보양식과 보양식 키트를 전달해주는 여름 보양식 나눔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날 한화손해보험의 봉사단원들은 폭염으로 건강에 문제가 생기기 쉬운 어르신들을 위한 기력보충 음식인 삼계탕과 갈비탕 같은 보양식을 300인분 정도 만들어서 대접을 했습니다.

또, 움직이는 것이 불편해서 행사에 참여를 못한 어르신들을 위해서 보양식 키트 150인 분을 만들어 각 가정으로 전달을 해주는 행사를 했다고 합니다.
한화손해보험 관계자에 의하면 여름 막바지에와서 긴 무더위에 면역력 저하로 어르신들 체력보충과 지역 사회 소외 계층에 있는 사람들을 위해서 나눔 문화 실천 행사를 마련한 것이라고 답했습니다.
그리고 한화손해보험 임직원들의 경우 기업시민 의식으로 안전하면서 건강할 수 있는 사회로 만들어가기 위해서 적극 참여를 하고 녀력을 잃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이렇게 한화손해보험과 같이 독거 노인분과 소외된 계층의 사람들을 위해서 힘을 써준다면 혼자서 힘들어하던 어르신들이나 소외계층민들이 살아갈 용기를 얻고 앞으로 사는데 조금이라도 많은 힘이 될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